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중국 구매 대행의 장점과 품목 본문

원씨엠글로벌

중국 구매 대행의 장점과 품목

뽀니 (Pony) 2020. 10. 7. 17:59

안녕하세요. 원씨엠글로벌입니다. 10월에는 쉬는 날이 꽤나 많은 것 같습니다. 추석에 한글날까지 빨간 날이라 10월 초가 조금 여유롭게 느껴집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으로 중국 구매대행을 선정했습니다. 중국 수입 전문 원씨엠글로벌을 이용하는 것의 장점과 다양한 품목 등을 소개할 테니 끝까지 눈을 떼지 마세요.

중국 구매 대행의 장점

 

다들 그렇듯 중국제 제품에 대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저렴하다’입니다. 이런 저렴한 가격은 중국 자체의 저렴한 물가, 인건비와 관련이 있습니다. 원재료 값이나 제작에 드는 공장 가동비 등이 모두 저렴해 최종 제작 가격 또한 낮출 수 있습니다.

무궁화호보다는 KTX가 더 비싸고 비행기는 또 더더 비싼 것을 보면 시간도 돈이다 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중국은 공장 규모가 커서 같은 시간 대비 더 많은 양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총 제작 기간이 대폭 줄어들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감당이 안되는 수백만 개의 대량 생산, 수입을 원하실 때 제격입니다.

경제 원리에 따라 대량으로 만들수록 고정비가 줄어들어 개당 가격도 저렴해지니 수량이 많을수록 이득입니다.

 

품목이 다양하다는 점도 중국 구매 대행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세계적인 기업들도 중국에 공장을 짓고 중국 내에는 대규모의 공업단지가 산재해있습니다. 그 덕에 중국 내 공장이 다룰 수 있는 품목은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을 이용하는 중국 수입의 장점

 

원씨엠글로벌은 주문에 따라 중국 공장을 이용해 제작하는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작 관련 노하우가 풍부한 담당자가 전체적인 과정을 감독하기 때문에 제품 제작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또한 수입 통관과 같은 무역 업무도 함께 수행하고 있는데요, 수입은 제작보다 과정이 간단하기 때문에 더욱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현지 제조사에 원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전달해야 수입과정에서 혹시나 발생할지 모르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원씨엠글로벌에서는 현지 언어로 바로 소통이 가능한 담당자를 배정에 업무 내용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언어가 다르면 해석 중에 오해가 생길 수도 있어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입 대표 품목

펫용품

 

캣타워나 강아지용, 고양이용 장난감, 풉백, 스크래처, 노즈 워크 등 최근에는 반려동물 관련 용품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이런 기성품의 수입이 가능합니다. 로고를 살짝 바꾼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한데요. 펫 용품은 워낙에 종류가 많고 디자인도 다양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상품이 있다면 사진 등의 시각 자료를 첨부해서 보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용품

자동차 부품이나 코일 매트, 차박 용품, 자동차에 설치할 수 있는 캠핑 용품 등 자동차 용품 안에 들어가는 제품군도 많이 확대되었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의 중국 구매 대행은 품목의 구애가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일반 소형 가전

핸디 선풍기나 빔프로젝터, 가습기 등의 일반 소형 가전도 대부분이 중국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중국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제품은 당연히 수입도 가능하겠죠. 다만 전력을 사용하는 제품은 국내 유통을 위해 안전 관련 인증을 받아야 하며 여기에 드는 비용은 수입 가격 외에 별도로 생각해두어야 합니다.

 

꼭 소개해드린 제품뿐 아니라 단순한 장식품 등도 모두 수입 대행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그전에 강조하고 싶은 사실은 충분한 정보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관련 내용으로 상담을 원하신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문의를 자세하게 남겨주시는 방향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중국 구매 대행 서비스가 필요한 분들은 원씨엠글로벌을 검색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