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컵받침의 용도는? 실리콘 컵받침 예시도 함께 보세요 본문

세모굿:세상의모든굿즈

컵받침의 용도는? 실리콘 컵받침 예시도 함께 보세요

뽀니 (Pony) 2020. 10. 5. 17:50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굿즈 세모굿입니다. 다들 추석 연휴는 즐겁게 보내셨나요? 개천절이 평일이었으면!! 하고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는데 그래도 꽤나 긴 휴일 덕에 몸도 마음도 잔뜩 충전한 것 같습니다. 기름진 명절 음식을 많이 먹고 나면 시원하고 깔끔한 음료로 기름기를 싹 씻어주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지는데요.

 

 

그래서 오늘 세모굿에서는 그 컵을 놓아둘 수 있는 컵받침을 소개해보려 준비했습니다.

컵받침대는 최근 라탄, 코르크 등을 이용해 많이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작은 크기덕에 만드는 시간도 적게 걸려 양말 목이나 손바느질, 손뜨개질을 이용해 새로운 취미 생활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재 중 오늘 소개할 것은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간단하게 먼저 사용하는 이유들부터 한번 꼽아보겠습니다.

 

바닥을 평평하게

받침대를 놓아 바닥이 평평해지면 살짝 부딪혀도 쉽게 쏟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얼룩 방지

특히 커피나 블랙티는 얼룩이 잘지지 않는데 받침대를 놓고 그 위에 컵을 올려두면 살짝 흘려도 받침대만 따로 세척하면 된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뜨거운 찻잔이나 물기가 서린 유리잔을 원목 책상에 올려둘 경우 책상에 손상이 생길 수 있는데 받침대를 놓아두는 것이 이런 손상을 막아줍니다.

 

 

아끼는 컵을 더 소중히

단단한 책상, 탁자에 컵을 놓다가 약한 유리잔이 깨지거나, 이가 나가는 등이 현상이 종종발생하는데요. 받침대가 쿠션 효과를 준답니다. 소리에 예민한 독서실이나 스터디 카페에서도 자주 보이는 아이템이에요.

 

놓칠 수 없는 멋

컵이랑 잘 어울리는 받침대를 살짝 놓아두면 인스타, 페이스북에 자랑하고 싶은 사진이 휴대폰 속에 가득할 거예요.

그중에 특히 실리콘 컵받침은 마찰력과 쿠션감이 좋아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방수가 되는 소재라 세척도 쓱 닦으면 그만이고 물에 풍덩 담겨도 세척이 따로 필요 없으니 편리함은 덤이랍니다. 그래서 가정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카페 등에서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이 어떻게 굿즈로 표현될 수 있을까요? 일단 모양에도 큰 구애가 없고 다양한 캐릭터 모양, 슬로건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원형을 가장 많이 제작하곤 하는데 이런 원형은 CD를 떠올리게 하지 않나요? CD를 그대로 닮은 컵받침은 인기가 보장된 아이돌 굿즈입니다.

 

사진 속의 제품은 엘피판을 꼭 닮아있는데요. 자세히 보면 홈도 있어 정말 LP와 비슷하답니다. 실리콘 받침대에 홈까지 있으면 미끄럼 방지 효과가 더 커져서 독특함도 안정성도 뛰어난 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실리콘 컵받침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사용하면 좋은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해봤습니다. 차가운 음료에도 따뜻한 음료에도 모두 활용할 수 있어 계절의 변화도 큰 영향이 없을 것 같은데요. 세모굿에서는 이런 조금은 생소한 아이템도 제작 가능합니다.

 

이유는 바로 주문 제작 방식을 도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사에서 전달해주시는 조건과 품목에 따라서 제작 관련 상담을 진행해 조금 더 다양한 품목, 조금 더 다양한 사양의 제품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굿즈, 기념품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은 세모굿 홈페이지를 방문해 더 다양한 예시를 살펴보세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세모굿과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http://instagram.com/saemogoo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