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가죽 파우치 위탁생산 주문제작 사례 본문

원씨엠글로벌

가죽 파우치 위탁생산 주문제작 사례

뽀니 (Pony) 2019. 12. 23. 09:59

 국내/외 제조업체와 연계하여 각종 제품개발 및 위탁생산을 도와드리고 있는 제조 서비스 전문 회사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오늘은 가죽 파우치 주문제작 사례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파우지 제작 전문 현지 업체를 통해서 제공된 샘플 이외에도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맞춤제작은 물론 기존에 있는 제품에 인쇄로고만 변경하여 주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가죽 파우치 주문제작을 소량으로 작업하기에는 힘들며 최소 1,000개 이상의 대량작업만 가능하기 때문에 제작 관련 문의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해당 사항 반드시 확인부탁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위와 같은 파우치 제품은 여러 가지 목적으로 사용되지만 주로 사은품이나 판촉물 용도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상품 판매를 위한 목적의 경우는 디자인 기획안과 또는 시안을 보내주시면 해당 자료 검토후 원하시는 재질(소재)을 활용하여 제품제작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위에 소개드린 가죽 파우치 이외에도 PVC 주문제작도 원씨엠글로벌을 통해서 작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파우치 주문제작 시 제품 단가나 비용 부분이 부담스러우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기성품과 달리 맞춤제작 방식으로 진행할 경우에는 제품개발과 같은 맥락으로 진행되며 디자인 시안 작업-샘플 확인-수정 및 보완-생산 등의 여러 가지 작업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작업기간에 소용되는 각종 부대비용을 포함하면 제작 단가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이렇게 제품개발 및 위탁생산을 의뢰하고자 하는 고개분들을 위하여 중국 현지에서 각종 가죽 파우치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다수의 제조사들과 협력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고퀄리티의 제품생산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생산 단가를 맞추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MOQ(최소구매수량)1,000개 이상은 확보되어야 효율적이기 때문에 저희 뿐만아니라 타업체를 통해서 외주업체를 활용한 파우치 주문제작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해당 내용 참고하시면 업체 선정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제품제작 및 위탁생산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서 자료를 보내주시면 해당 내용 검토 후 상담 또는 미팅을 신청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파우치 주문제작 상담하러 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