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프리미엄 타이핀으로 보험판촉물 제작하세요 본문

원씨엠글로벌

프리미엄 타이핀으로 보험판촉물 제작하세요

뽀니 (Pony) 2020. 2. 28. 13:23

안녕하세요. 제조 아웃소싱(outsourcing)을 이용해 생산비를 줄이는 기업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아웃소싱이란 업무 단계 중 일부를 제3자에게 위탁해 처리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는 방법입니다. 공정 전체를 아웃 소싱으로 이용하기도 하고 일부만 이용하기도 하는 등 활용도가 높은 편입니다.

오늘은 제조 아웃소싱으로 제작 가능한 타이핀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원씨엠글로벌의 중국 협력사에서 제공한 포트폴리오를 보며 이야기하겠습니다.

 

타이바(tie-bar), 넥타이핀(neck tie-pin), 타이홀더(tie-holder)라고 불리는 타이핀은 대표적인 남성 수트용 악세서리입니다. 드레스 셔츠와 넥타이를 고정해 움직임에도 변함없는 타이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수트는 보통 공식적인 행사 참여나 단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표현해야 하는 자리에 주로 착용합니다. 따라서 가장 심플한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영업직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대개 신뢰를 판매한다고 할 만큼 믿음직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보험 관련 업계에서 종사하시는 분들이 이미지 관리를 위해 타이핀을 많이 착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런 프리미엄 타이바는 보험 판촉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은근한 홍보성을 가진 제품이 오히려 더 높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고급 판촉물 중 하나입니다.

 

유명한 영화 속의 아이템을 모티브로 한 제품은 고객의 든든한 방패가 되어 언제나 지켜주겠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면 효과적인 보험 판촉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제품보다 독특한 디자인에 강렬한 색감까지 돋보이는 상품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존재를 각인시키기도 쉽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총알 모양의 디자인은 시크함과 개성이 절충된 상품입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순간에 총알처럼 빠르게 달려가겠다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내세우는 업체에서 활용하면 효과적일 것으로 보이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제 머릿속의 넥타이핀은 비즈니스 맨의 이미지가 강해 보험 판촉물에 집중해 설명했지만 남성 액세서리 쇼핑몰을 꿈꾸는 사람도 눈여겨볼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캐주얼한 룩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는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정적이고 단정한 수트 코디에 활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는 쉽게 찾아보기 힘들어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메탈 소재로 제작되기 때문에 제품 단가에 대한 걱정이 앞설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이에 대한 해결 방안으로 아웃소싱을 이용한 대량 생산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제품 제작 공정의 특성상 초기 제작비의 투자가 불가피한데 대량 생산을 진행하면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줄어듭니다. 충분한 재고 확보를 바탕으로 사업을 진행하면 소비자의 요구에 융통성 있는 대응도 가능합니다.

 

이 글을 보고 프리미엄 판촉물 제작이나 쇼핑몰 창업 아이템이 떠오르신 분들은 원씨엠글로벌로 연락 주시면 함께 고민하고 적절한 방법을 물색하도록 하겠습니다. 귀사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원씨엠글로벌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