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STX 금속 회사뱃지제작 사례 본문

포트폴리오/뱃지

STX 금속 회사뱃지제작 사례

뽀니 (Pony) 2019. 4. 24. 13:40

STX 뱃지 제작 사례 소개


안녕하세요. 제품개발 및 OEM 소싱 전문업체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오늘은 STX에서 의뢰주신 회사뱃지제작 사례를 소개하겠습니다. 금속 주물작업을 통해서 도색작업을 진행하여 제작했습니다. 모든 뱃지제작은 금형제작을 통해서 아연합금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고 있으며 원하시는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하여 주문제작 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STX뱃지는 총 250EA개를 작업해드렸습니다.

회사뱃지 제작 과정


제작과정을 간략하게 소개드리겠습니다. 먼저 금형제작을 진행한 후에 주물방식으로 제품을 250개를 생산한 뒤에 도색작업을 진행합니다. 아무래도 뱃지들이 워낙 작은 사이즈다보니 도색작업이 쉬운 작업은 아닌데요. 게다가 사진으로 촬영하면 이상하게 제품이 실물보다 더 안예쁘게 나와서 많은 분들이 사진보시고 퀄리티에 대해서 걱정들을 많이하시는데요. 막상 제품을 받아보신 고객분들께서는 뱃지가 너무 잘나왔다고 다들 말씀하시며 지금까지 저희가 진행한 다양한 회사뱃지제작 사례들 중에서 한번도 클레임이 없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STX뱃지 제작에 사용된 금형 모습입니다. 이렇게 작은 텍스트를 가공하는게 쉬운작업은 아니지만 언제나 고품질의 제품제작을 위해서 언제나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공장에서 핸드폰으로 바로 촬영하다보니 아무래도 많이 흐리네요. 도색은 수작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뱃지제작시에는 최소 1주일~2주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회사뱃지를 제작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죠. 각종 행사용도부터 기업의 협동심, 팀웍을 위한 용도 등 많은 기업들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핀뱃지 형식으로 제작되어 탈부착이 용이하며 제품의 퀄리티도 상당히 뛰어나기 때문에 고급판촉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품의 사이즈가 워낙 작다보니 사진을 촬영하는데도 상당히 어려운 점이 많은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