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고퀄리티 골프볼마커 제작해두면 VIP 선물로 딱 본문

원씨엠글로벌

고퀄리티 골프볼마커 제작해두면 VIP 선물로 딱

뽀니 (Pony) 2020. 2. 17. 18:23

제품 개발 고민 해소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웹서핑을 하다 보면 YOLO(You Only Live Once)나 FLEX 같은 말을 심심찮게 들을 수 있습니다. 두 단어 모두 나의 행복을 우선시하자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데요. 한번 사는 인생 조금 더 내가 원하는 것을 해보려는 사람이 늘면서 즐기는 인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즐길 수 있는 삶도 좋지만, 각자에게는 지속해야 할 자신만의 역할이 있습니다. 우리의 일상을 지키면서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취미를 갖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취미 생활이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스포츠를 꼽을 수 있는데요. 실제로 여론조사 기관인 리얼미터와 시사전문 주간지 일요신문이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가장 중요한 취미활동 중 1위가 운동이라는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중 장년층에게 인기 있는 스포츠는 골프라고 생각하는데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되는 사진을 보니 최근에는 젊은 세대에게도 골프라는 취미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VIP 선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골프 볼마커 제작 예시를 살펴보겠습니다.

 

볼마커는 골프공의 자리를 마킹하는 도구입니다. 골프 필드에서 라운딩 할 때 공이 멈추면 홀에서 가장 먼 위치에 볼마커를 둬 공의 위치를 표시하는 것이 골프 규칙 중 하나입니다. 필드는 혼자서만 사용하는 공간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다른 플레이어의 공과 혼동을 피하기 위해 홀컵 근처에서는 꼭 마킹을 해주셔야 합니다. 지저분해진 공을 닦고 싶어도 마킹을 꼭 하고 공을 집어 올려야 합니다. 경기를 할 때는 이렇지만 취미로 가볍게 하는 골프라면 엄격하게 마킹 규칙을 지키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골프 선수들을 보면 모자에 반짝이는 뱃지 같은 것을 꽂아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것이 바로 볼마커입니다. 클립형의 제품은 모자나 벨트에 꽂아서 들고 다니기 편하다는 점을 볼마커 제작 시에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선수들이 사용하는 디자인에 가까울수록 VIP 선물로 제작했을 때 고객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위 사진은 고정력이 좋은 볼마커 제작 사례입니다. 사진상의 두 개가 한 세트로 제작되었고 길이가 길어 필드에 꽂아 넣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자석이 부착된 제품이어서 가방이나 모자에 고정해둘 수 있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은 제품 생산을 위해 중국 OEM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한국보다 물가와 인건비가 저렴해 제조 원가를 큰 폭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중국 OEM을 활용하는 이유는 현지 제조 업체의 오랜 기술력 때문입니다. 중국은 예전부터 위탁생산을 많이 진행해 온 역사가 있기 때문에 생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유동적인 대처가 가능합니다. 한국과는 지리적으로 가깝기 때문에 물류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도 중국 OEM의 매력을 높이는 요소입니다.

 

원씨엠글로벌은 오랜 역사가 있는 중국 현지 OEM 공장과 협력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업체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니 VIP 선물 제작 관련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주저 말고 원씨엠글로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