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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놀이 튜브 제작 미리 준비하세요

뽀니 (Pony) 2020. 2. 24. 13:41

대형 쇼핑몰을 방문하면 시즌오프, 역시즌이라는 문구를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시즌 오프는 성수기가 지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고 역시즌은 반대되는 계절의 주력 상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여름에 겨울 코트를 사거나 겨울에 에어컨을 구매하는 것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역시즌을 활용하면 수요가 적기 때문에 조금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에어컨의 경우에는 여름에 구매하면 설치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 여름에 산 에어컨 가을에나 받을 수 있다는 우스갯소리도 있는데요. 겨울에 에어컨을 구매하면 설치도 바로 가능해 최근 역시즌 상품을 노리는 소비자가 많습니다. 이처럼 계절 특수 상품일수록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름 하면 생각나는 물놀이 용품 중 튜브제작에 대해 중국 업체 포트폴리오를 보며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은 튜브 제작에 해외 위탁생산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이라고도 불리는 이 방법은 주문자의 요구에 맞게 생산을 해주는 하청 업체를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자체적인 디자인과 설계가 있다면 그 수치를 바탕으로 한 제작이 가능합니다. 원씨엠글로벌은 다양한 제조 업체와 협력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의 니즈에 적절한 제조사의 샘플을 대량으로 수입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라밍고 디자인은 특히 여름철에 뜨거운 인기를 자랑합니다. 파우치, 에코백, 메모지 등 다양한 굿즈 제품에 등장하는데요. 여름의 대표 아이템인 튜브가 이 유행에 빠지면 섭섭합니다. 중간이 뚫려있지 않은 형태로 물 위에 둥둥 떠 여유를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밀레니얼 세대인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자인 Z세대를 아우르는 말인 MZ세대를 대표하는 해시태그는 남다름, 특별함입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SNS)에 일상을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의 소비관에 따라 점점 독특하고 이색적인 디자인의 물놀이 튜브가 시장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여름 수영복은 화사하고 밝은 색감으로 주로 출시되기 때문에 흑조 튜브와 함께 사진을 찍으면 피사체가 더욱 돋보이는 사진이 완성될 것 같습니다.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라 튜브 제작을 어디서 했는지 묻는 댓글이 상당 수 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몇 년간 작은 튜브도 보이고 있는데 이 제품의 용도는 음료를 물 위에 띄워두기 위함입니다. SNS 사진용 소품으로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 크기가 작은 만큼 제조 단가도 낮아 사은품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공기를 넣지 않은 튜브는 부피가 작다는 점도 사은품 활용 가능성에 힘을 실어줍니다.

 

 

여전히 '아직 추운데 튜브는 좀......’ 이라며 회의적인 의견을 제시하는 분도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물놀이 튜브 제작이 하루 아침에 뚝딱 진척되는 것은 아니기에 여유 있는 제작 기간을 설정해야 합니다. 충분한 재고 확보가 안정적인 사업 흐름을 주도합니다.

 

 

 

원씨엠글로벌은 고객사의 자료를 바탕으로 맞춤형 공정과 업체 선정을 진행하고 있으니 상품 제조 과정에 난감함을 느끼는 분들은 원씨엠글로벌로 연락 주십시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품목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고 상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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