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뱃지 공구 시에 찾을 수 있는 뱃지 주문 제작 회사 본문

원씨엠글로벌

뱃지 공구 시에 찾을 수 있는 뱃지 주문 제작 회사

뽀니 (Pony) 2020. 6. 11. 19:06

안녕하세요.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원씨엠글로벌은 해외 협력사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은 수량을 대응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회사 행사용 뱃지나 친절사원 뱃지 등 기업 로고가 담긴 뱃지 의뢰가 많이 옵니다. 특히 아이돌 팬들의 경우 함께 뱃지 공구를 진행하는 것도 각종 SNS채널을 통해 발견할 수 있습니다. 뱃지 공구를 하는 분들은 수십 개에서 수백 개 제작을 원하시기 때문에 원씨엠글로벌의 뱃지 주문 제작이 딱 맞는 서비스가 아닐까 하고 생각합니다.

 

 

원씨엠글로벌의 서비스는 크게 현지 공장의 금형을 이용한 제품 수입, 현지 제품에 자체 제작 상품을 일부 더하는 절충안, 그리고 전체를 다 제작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수량이 많아질수록 직접 제작하는 것이 가격적인 면에서 더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뱃지나 키링의 경우, 모두 원하는 디자인에 맞춰 금형을 새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뱃지는 크기가 작고 모든 고객이 각자 원하는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뱃지 주문 제작은 금형에 미리 제작된 도면을 새겨 넣으면서 시작됩니다. 사람이 직접 손으로 파내는 것이 아니라 기계가 도안 그대로 각인을 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금속 뱃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금형의 강도가 높아야 해서 열을 가했다 식혔다 하면서 강도를 조절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금형을 아연합금 판에 압력을 가해 누르면 그대로 모양이 새겨집니다. 아연 합금은 소재 비율에 따라 신주라고도 불리는데요. 악세사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신주라는 소재를 익히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공이 비교적 쉬워 반지, 목걸이, 귀걸이와 같은 액세서리 제작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칠 방식에 따라 도금과 도색 과정에 미세한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 칠을 원하는 경우 도금 후에 도색을 하게 되고, 수지 칠은 도색과 도금 작업 후 한번 갈아냅니다. 그래서 일반 칠은 색상 에나멜과 단 사이에 높이 차이가 있고 수지 칠은 옆에서 보았을 때 평평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미세한 부분까지 얼마나 잘 색을 넣느냐가 제품의 퀄리티를 좌우하기 때문에 뱃지 주문 제작 업체 선정을 할 때는 포트폴리오를 함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뱃지 공구를 할 때는 뱃지 주문 제작 회사에 칠이나, 핀 스타일 그리고 포장 방식까지 정확하게 전달해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은 아이돌 뱃지부터 회사 기념, 판촉물을 위한 기업 뱃지까지 풍부한 제작 경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많은 사례를 소개해드렸기 때문에 익히 알고 계실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뱃지의 크기나 디자인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도면을 첨부해주시면 자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원씨엠글로벌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자세한 내용 첨부해주시면 담당자가 꼼꼼히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