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크라운제과 VIP증정용 회사기념품 샘플제작 사례 본문

포트폴리오/OEM

크라운제과 VIP증정용 회사기념품 샘플제작 사례

뽀니 (Pony) 2019. 6. 24. 10:59

크라운제과 VIP 증정용 회사기념품의 샘플제작 사례입니다. 보내주시 제품 기획안을 참고하여 디자인 컨셉 작업을 도와드렸으며 최종 컨펌에서 선정된 제품 3종의 시제품제작을 도와드렸습니다. 크라운제과는  ‘식(食)은 곧 생명(生命)의 근본(根本)’이라는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오늘날까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과자를 만드는데 집중하는 것이 고객에 대한 약속이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고객감동이란 모든 고객들이 자신이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은 물론, 나아가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했다는 사실만으로도 가슴 뿌듯한 느낌을 받을 때 비로소 가능하다는 마음으로 오랜 시간 과자만을 만들어온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고객과행복을 함께하는 참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사회와 국가를 돌아보며 고객과 새로운 가치를 창출 하는 것을 목표하는데요.

 

아쉽게도 제품기획 과정에서 좋은 아이템들이 워낙 많이 나온탓에 저희가 제작해드린 아이템은 보류되어 실제 생산에는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다음에도 또 좋은 기회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합니다.

VIP증정용으로 제작된 시계모양의 회사기념품 샘플제작 사례입니다. 크라운산도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기 위해서 디자인 부분에 고전적인 감각을 적용했습니다.

디자인 시안은 총 3종을 제안드렸습니다.

제품 뒷면에는 건전지를 장착하는 타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