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판촉물제작
- 회사뱃지
- 중국소싱
- 굿즈주문제작
- 뺏지
- 캐릭터뱃지
- 원씨엠글로벌
- 콘캔디통
- 뱃지주문제작
- 뱃지
- vip증정
- 뱃지대량
- 파우치샘플
- 금속뱃지
- 뱃지제작
- 중국oem
- OEM제작
- 파우치제작
- 중국제작
- 굿즈맞춤제작
- 화장품용기도매
- 파우치주문제작
- OEM
- 캐릭터상품개발
- 파우치대량생산
- 카카오프렌즈
- 굿즈제작
- 화장품용기수입
- 주문제작뱃지
- 용기도매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0/09/11 (1)
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2020 유통·소비 트렌드 완벽 정리 - 언택트가 불러일으킨 나비효과
2020년 초부터 세계적으로 커다란 변수를 마주하게 되면서 유통과 소비 트렌드에 급격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2020년을 하나의 단어로 정의한다면 언택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언택트란 부정 접두사 un과 접촉을 뜻하는 contact가 합쳐진 신조어로 비대면, 비접촉을 의미합니다. 많은 기업에서 도입하고 있는 재택근무와 프랜차이즈 매장의 키오스크(kiosk)가 언택트 시대의 대표적인 예시입니다. [무엇이든 집에서, 1인 가구를 위한 제품 확대] 타인과의 물리적 거리가 생기면서 홈카페, 홈콕, 집밥 등 혼자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는 경향이 두드러집니다. 1인분으로 포장된 식품이 늘어나며 혼자 먹기엔 많기만 한 식재료에 염증을 느끼던 1인 가구의 찬사를 받고 있으며, 요리를 못하는 사람도 간단하게 맛있는 음식..
원씨엠글로벌
2020. 9. 11. 1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