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얼굴 마사지 기구 수입으로 홈케어 완성 본문

원씨엠글로벌

얼굴 마사지 기구 수입으로 홈케어 완성

뽀니 (Pony) 2021. 4. 22. 13:51

마스크를 오래 착용하고 있으면서 안에 가득한 습기, 마찰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집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데요. 얼굴 마사지 기구도 대표적인 뷰티 도구입니다.

 

다양한 쇼핑 사이트를 둘러보아도 최근에는 메이크업 도구보다 스킨케어 도구가 인기순으로 상위에 정렬되어 있고 광고에서도 많이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기의 척도는 광고라고 생각하는데요. 광고가 많아 인기가 많아진 건지 인기가 많아 광고가 많아진 것인지 순서는 닭과 달걀 어떤 것이 우선인지를 찾는 것만큼이나 어려운 질문인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최근에 몇 가지를 구매했고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데요. 나름대로 트렌디한 물품은 다 사봤다고 자부할 수 있어서 이번에 소개할 얼굴 마사지 기구 또한 최신 유행에 가깝지 않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용도에 따라 모양 또한 다르게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사진과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크림을 바를 때 사용하는 스틱입니다. 크림은 대개 단지형 용기에 담겨 있는 경우가 많으니 손에 닿지 않고 깔끔하게 떠 낼 수 있는 스파출러 기능을 할 수 있게 납작한 구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그란 부분은 아이크림을 바를 때 마찰을 최소화하면서 흡수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아이크림은 꾸덕꾸덕 점성이 높고 가격대가 높은 편인데 열심히 바르다보면 왠지 손에 다 흡수되고 있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 이런 도구를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동그란 볼이 두 개 붙어있는 이런 형태는 주로 마사지 도구로 쓰입니다. 사이즈가 큰 경우엔 몸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주로 턱 근육을 마사지 하는 데 많이 사용합니다. 아주 작은 크기로 만들어서 섬세한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되고 있었습니다.

 

 

턱 근육이나 어깨 근육이 쉽게 뭉치는데 저렇게 단단한 얼굴 마사지 도구로 슥슥 문질러 풀어주면 긴장이 확 풀리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런 금속 느낌의 마사지 기구 외에 괄사도 같이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요. 모양이 달라 각자가 편하게 느끼는 도구가 다 다르다는 것이 신기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저도 꽤나 많은 마사지 도구를 들고 있지만 자료를 찾다 보니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었나 싶어 놀랍기도 했는데요. 지금처럼 수요가 급등한 얼굴 마사지 기구는 대량으로 빠르게 수입해서 판매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맞춤형으로 하나하나 제작하신다면 꽤나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시장에서 유리한 자리를 차지하는 것이 힘들지도 모릅니다.

 

 

마사지 도구마다 다른 디자인 디테일, 다른 기능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형태를 정확히 알려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원씨엠글로벌에서는 마사지 롤러, 페이스 롤러 등 각종 뷰티 소품의 수입이 가능하니 자료를 첨부하셔서 자유롭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