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카페 굿즈로 인기인 텀블러 제작할 수 있는 곳 본문

원씨엠글로벌

카페 굿즈로 인기인 텀블러 제작할 수 있는 곳

뽀니 (Pony) 2020. 6. 17. 19:02

얼마 전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커피 브랜드의 굿즈 이벤트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음료를 17잔 마시면 캠핑 의자나 서머 레디 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발행된다는 내용이었는데요.

 

 

특히 서머 레디 백은 쿠폰 교환을 위해 아침부터 줄을 서는 사람이 생길 정도로 올여름을 강타하는 아이템으로 급부상했습니다. 여행용 캐리어와 비슷하게 생긴 이 제품은 피크닉을 갈 때 들거나 캐리어 위에 얹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와 유사하게 생긴 굿즈가 다른 커피 브랜드에서도 매진행렬을 보이고 있었는데요. 커피랑은 관련이 없어보이는 제품이 인기를 끄는 것을 보면서 카페 굿즈 시장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늘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카페 굿즈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텀블러 제작 가능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려 합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텀블러는 보온병, 리유저블 컵(reusable cup), 콜드컵 등 여러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대화 속에서 구분되는 의미를 살펴보자면, 진공 유지가 되어 음료 온도 변화가 적은 제품은 보온병으로 불리고 카페 일회용 컵을 그대로 단단하게 만든 빨대가 부착된 모양을 콜드컵이라 부르는 것 같습니다. 텀블러라는 단어는 이 모든 것을 포괄하는 개념으로 자주 쓰이는 듯해 보입니다.

 

 

점점 오르는 커피값처럼 카페 굿즈의 가격도 그다지 저렴한 것은 아닌데요. 우수한 품질과 또렷한 브랜드 정체성 덕분인지 꾸준히 고정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리는 사진은 원씨엠글로벌의 중국 협력사로부터 제공받은 사진인데요. 원하는 디자인의 제품에 프린팅이나 각인을 바꾸는 식으로 텀블러 제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공장과 꾸준히 협업하고 있기 때문에 제작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디자인의 폭도 넓은 편입니다.

 

 

캐릭터 디자인이 들어간 카페 굿즈는 처음부터 금형을 이용해 제작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규모가 큰 중국 제조사와 협력하고 있어 제작을 원하시는 경우 수 만개 단위의 주문이 확보되어야 합니다. 이는 금형을 짜는데도 비용을 투자해야 한다는 점과 설비 가동의 효율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 때문입니다. 원씨엠글로벌로 수량과 디자인 관련 정보를 보내 주시면 제작 경험이 풍부한 담당자가 자료 검토 후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의 장점은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텀블러 제작뿐만 아니라 원하는 패키지까지 완성해 한 번에 완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체 디자인팀도 있기 때문에 콘셉트를 전달해주시면 디자인까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카페 굿즈는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지만 굿즈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시각에서는 트렌드를 놓칠 수 없습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중국 업체와 협력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의 상품을 대량생산할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굿즈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은 원씨엠글로벌로 연락 주십시오..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더 많은 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