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기업 판촉물 센스 있게 고르기 본문

원씨엠글로벌

기업 판촉물 센스 있게 고르기

뽀니 (Pony) 2020. 7. 6. 17:54

안녕하세요.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주말에 번화가로 나서면 한 걸음 한 걸음마다 전단지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전단지는 금세 쓰레기통으로 들어가 큰 홍보효과를 누리기 힘든데요. 실용적인 상품에 업체명, 홍보 문구를 넣으면 버려지는 비율은 줄이고 판매 촉진의 효과는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물품을 판촉물이라고 불리는데요. 학원 홍보나 교회 전도, 아파트 분양 행사 등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이 아마 물티슈가 아닐까 하는데요. 기업 판촉물의 경우에는 이렇게 쓰고 없어지는 제품보다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채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늘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센스 있는 기업 판촉물 예시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판촉물은 홍보 효과를 자극하는 제품이라 홍보물이라 불리기도 하고, 특정 VIP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전달하며 기념품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기업 판촉물은 기업의 이미지를 대표하기 때문에 다른 홍보 물품에 비해 퀄리티가 높습니다.

 

 

 

기업 판촉 용품은 대상이 주로 구매력이 있는 성인입니다. USB는 사무 업무 필수품이기 때문에 회사 홍보용으로 제격입니다. 당장 제 책상에만 해도 여기저기서 선물 받은 USB가 세 개는 보이는데요. 디자인이 독특하지 않아도 되고 간단하게 업체명과 전화번호만 넣어도 되는 효율적인 아이템입니다.

 

이런 판촉물 구매 또는 제작에 원가를 절약하기 위한 방법으로 원씨엠글로벌은 중국 제조 아웃소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제조사와 계약해 생산 업무를 위임하는 것인데요. 유사 제품 제작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능동적인 대응이 가능하고, 저렴한 현지 물가 덕에 제조 또는 수입 원가를 낮출 수 있습니다. USB는 부피도 작고 무게도 적게 나가 물류 비용도 적은 편입니다.

 

 

볼펜 판촉물도 대표적인 사무용품입니다. 이 제품은 기존 제조사에서 생산하는 볼펜 대에 PVC 캐릭터 장신구를 부착해 만들어졌습니다. 기존 샘플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PVC 부분만 따로 제작해 독특함까지 더한 예시입니다. 주문 수량이 수백 만개로 많을 경우 볼펜 대도 금형을 파 제작할 수 있지만 주문 수량이 적은 경우 이렇게 비용을 낮추면서도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절충안을 제시해드립니다. 볼펜 대에는 간단한 문구도 프린팅할 수 있습니다.

 

 

특색있는 마그넷도 센스있는 기업 판촉물로 꼽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그넷은 평면적인 형태가 많은데 이렇게 입체적인 형태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앞 뒤로 자석이 있어 잊기 쉬운 물건을 부착해둘 수 도 있습니다. 평소에 쉽게 보지 못하던 디자인이라 "이런 홍보 물품을 주는 데가 있어?" 하며 오래 기억에 남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원씨엠글로벌에서 꼽은 센스 만점 기업 판촉물은 USB와 볼펜, 마그넷이었습니다. 고객 연령대와 특성을 고려한 실용적인 상품부터 모두의 기억에 깊이 각인될 개성 있는 상품까지 골고루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떤 제품이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당길지, 기존 고객에게 더 높은 만족도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고민하던 기업 담당자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판촉물, 기념품, 홍보용품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은 원씨엠글로벌로 연락 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