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내열 유리 용기 제작 최소 수량 확인하기 본문

원씨엠글로벌

내열 유리 용기 제작 최소 수량 확인하기

뽀니 (Pony) 2021. 2. 1. 18:16

안녕하세요. 원씨엠글로벌입니다. 벌써 2월의 첫째 날이 찾아왔습니다. 1월에 세웠던 계획들은 지금도 잘 지키고 계신가요? 오늘은 유리 용기 제작에 대한 내용을 준비했는데요. 용기 있게 2월을 시작해보셨으면 하는 마음도 담았습니다.

 

 

기존에 소개한 통, 병 류는 대개 플라스틱 재질이었고 다른 소재의 경우는 제작보다는 수입을 권장드렸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내열 유리 용기는 맞춤 제작 위주로 진행한답니다. 플라스틱과 유리는 각 소재별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용도도 다릅니다.

 

 

플라스틱은 대표적인 합성 소재로 원하는 대로 모양을 쉽게 바꿀 수 있고 가볍고 내구성이 좋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합성 소재인 만큼 가소제나 첨가제의 종류에 따라 내열성, 내화학성이 달라집니다. 반면 유리는 규소로 만들어진 광물에 가까우며 투명도가 높고 표면이 매끄럽습니다. 물론 유리도 강도 등을 높이기 위해 다른 소재를 첨가할 수는 있지만 전반적으로 플라스틱보다는 외부 충격에 약하며 무거운 편입니다.

 

 

무겁고 투명도가 높아 고급 소재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화장품 산업만 확인해도, 고가의 앰플, 세럼 류는 유리병에 담겨 판매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만 비교해보셔도 일반 저렴이 브랜드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패키지가 많고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고급 브랜드 화장품은 유리 패키지가 많습니다.

 

 

식품 용기로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깨짐을 막기 위해 내열 유리로 된 용기를 사용하는데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식품, 화장품 포장에 사용되는 기능성 용기 제작이 가능합니다. 용기의 모양이나 특성에 따라서 최소 수량이 달라지기는 하지만 홈페이지 속에 게시된 450ml 제작 사례를 기준으로 설명하자면 샘플 제작 기간은 약 3~4, 최소 주문 수량은 3,000개 이상입니다. 샘플 확인이 끝나고 나면 수정, 양산에 들어갑니다.

 

최근에는 2중 구조로 된 내열 컵이 유행인 것 같은데요. 이중 구조로 되면 중간에 비는 부분 덕에 색이 진한 음료를 담았을 때 더욱 매력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유리 용기에 내열 기능성이니 뜨거운 커피나 차도 무리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크기에 따라 최소 수량이 달라지기 때문에 먼저 홈페이지 문의란을 통해 디자인, 원하는 수량, 기타 상세 내용 등을 알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준비된 자료가 없다면 대략적인 견적도 확인해드리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바로 고객별 맞춤 제작이기 때문인데요. 사소한 변동 사항 하나가 제작 기간, 금액 등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상세한 내용까지 상담을 해보셔야 합니다.

 

 

유리 용기가 아닌 일반 플라스틱 500ml 용기는 수요가 높은 편이어서 기본 원형 디자인으로 재고를 미리 확보해둔 상태인데요. 소독제나 세정제 등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용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연락 주시면 된답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플라스틱과 유리 용기가 두루두루 대응되기 때문에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더 많은 내열 유리 용기 제작 예시를 확인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