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캠핑용품 도매 업체에서 추천하는 캠핑 장비 추천 리스트 본문

원씨엠글로벌

캠핑용품 도매 업체에서 추천하는 캠핑 장비 추천 리스트

뽀니 (Pony) 2021. 1. 27. 15:56

안녕하세요. 세계 시장과의 체감 거리감 1cm를 자랑하는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언택트가 유행으로 번지면서 다들 캠핑의 인기를 실감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판매 사이트를 둘러보면 캠핑 장비를 판매한다는, 구매하고 싶다는 게시글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불멍이라는 단어도 저는 최근에 처음 들었는데 불을 보면서 멍 때린다는 뜻으로 캠핑족에게는 아주 익숙한 말이라면서요? 집에서도 불멍을 하고 싶어 조명이나 난로를 구매하는 것을 보면 이런 캠핑용품의 인기가 꽤나 오래갈 것처럼 느껴집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다수의 대형 제조 공장과 협업하고 있기 때문에 캠핑용품 도매도 가능한데요. 오늘은 캠핑 장비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으니 따뜻한 계절이 오기 전에 수요를 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텐트(Tent)와 타프(Tarp)

캠핑을 하면 집이 아닌 밖에서 잠을 자게 되기 때문에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텐트가 필수입니다. 탁 트인 하늘을 바라보는 재미도 물론 있겠지만 새벽이 되면 급속도로 떨어지는 기온과 벌레의 공격을 생각한다면 텐트는 하나쯤은 꼭 트렁크에 넣어 두셔야 마음이 편할 것 같아요. 멀리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은 아쉬운 대로 집 안에서 원터치형을 펴 놓고 분위기를 즐긴다고 하니 아무래도 다다익선인 것 같습니다. 차에서 밤을 보내는 차박 또한 인기인데요. 차박을 즐기려는 경우에는 텐트보다는 타프가 훨씬 유용할 것 같습니다. 타프는 그늘막이라고 표현해도 될 것 같은데요. 쏟아지는 햇살을 막아주어 딱 선선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는 캠핑용품 도매 인기 품목이랍니다.

 

2. 접이식 의자

그늘막까지 준비하는 건 너무 본격적이라 느끼는 분들도 많습니다. 야외의 자유로운 분위기는 즐기고 싶지만 짧은 시간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할 때 접이식 의자 하나만 들고 다니면 어디든 휴양지로 변신한답니다. 입문용 캠핑 장비 중 하나입니다. 물론 야외 활동 마니아들에게도 필수품입니다. 불을 피워놓고 맛있는 바비큐를 즐기려면 편하게 앉아 있어야 하니까요.

 

3. 램프와 무드등

타닥타닥 타오르는 모닥불과 붉게 하늘을 물들이는 노을, 그리고 맛있는 냄새를 퍼뜨리며 익고있는 음식을 생각하면 캠핑이야 말로 감성 여가 생활 중 하나인 것 같은데요. 달이 떠오르고 어둠이 내리면 이 어둠을 내 곁에서만이라도 물리고 싶어 집니다. 그때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램프와 무드등이랍니다. 알전구를 차에 두르고 불을 켜면 SNS 포토 스팟이 간편하게 완성됩니다.

 

 

오늘 소개한 세 가지 종류의 캠핑 장비는 기본 구성으로 여겨지는 편이라 꾸준히 수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날이 따뜻해져서 밖에서 시간을 보내도 무리가 없으면 캠핑족이 급격히 늘어날 것 같은데요. 원씨엠글로벌에서의 캠핑용품 도매로 지금부터 준비해보세요.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수입대행, 위탁생산 예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