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무선 무드등 디자인 별 소개 본문

원씨엠글로벌

무선 무드등 디자인 별 소개

뽀니 (Pony) 2020. 7. 31. 18:12

일인 가구의 증가는 독립적인 공간의 증가를 뜻합니다. 자신만 거주하는 공간이 생기면서 취향을 가득 담은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품샵도 이제는 쉽게 찾을 수 있고 셀프 인테리어를 주제로 한 유튜브 컨텐츠는 높은 조회 수를 자랑합니다. 작은 변화로 큰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무선 무드등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디자인 유형을 준비했으니 끝까지 보시고 어떤 디자인이 방에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지 생각해보세요.

 

원씨엠글로벌은 무드등 대량 제작 및 수입 업무를 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찾아주세요.

 

작년부터 감성 무드등 하면 상위에 랭크되는 달 무드등입니다. 처음에는 미색으로 진짜 달처럼 보이는 제품이 많았는데, 요즘에 나오는 제품들은 리모컨도 있고 밝기 조절도 가능하고 색상도 변경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보입니다. 달 외부 표면 처리에 따라 품질이 결정되기 때문에 꼼꼼하게 제작 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공룡 모양은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아주 오래 전부터 어린이들에게 공룡의 인기는 식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른들은 공룡 모양을 보면 그저 공룡이라는 큰 틀로 생각하는데 어린이들은 티라노 사우르스, 브라키오 사우르스처럼 구체적인 이름을 다 알고 있어 신기합니다. 사진 속에 알을 깨고 나오는 공룡은 아마 티라노 사우르스겠죠?

 

당연하게 느껴지는 말이지만 무선 무드등의 가장 큰 장점은 선이 없다는 점입니다.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어 여행 시, 캠핑 시에도 분위기를 바꾸는 소품이 되고, 콘센트 위치를 신경 쓸 필요가 없으니 공간 배치에 대한 구애도 적어집니다.

 

 

그래픽적인 요소가 가미된 투명 무드등은 도시적인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원하는 그림을 새겨 넣을 수 있는데 평면의 제품이지만 그림 디자인에 따라 입체적인 느낌까지 같이 느낄 수 있습니다. 투명한 패널은 빛을 쏘면 보이지 않아서 그래픽이 공중에 둥둥 떠 있는 느낌을 줍니다.

 

무선 무드등은 전원 공급 유형에 따라 건전지형, 충전형이 있습니다. 저는 충전형이 당연히 더 인기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선호도가 갈리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충전식은 배터리를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건전지 형은 굳이 충전 케이블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으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끼리 그림이 있는 무드등과 유사한 액자 형태의 제품입니다. 액자형의 구조는 공간 차지도 적고 탁자나 진열장에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투명 판에 새겨져 있어 불을 끈 상태에서도 높은 인테리어 효과가 있습니다.

 

 

유리 볼이 있는 크리스탈 무선 무드등은 오늘 보여드리는 제품 중 가장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구형의 크리스탈 안에 새겨져 있는 모습이 신기해 계속 들여다보게 됩니다. 크리스탈 볼이 투명하고 그림이 선명해야 빛을 쏘았을 때 더 예쁘게 보이는 제작 포인트입니다.

 

오늘 원씨엠글로벌에서는 다섯 종류의 무선 무드등 디자인을 보여드렸습니다. 감성 인테리어 소품 제작 또는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원씨엠글로벌을 방문하시면 빠르게 상담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