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자동차 악세사리, 관리 용품 대량 수입 원한다면 본문

원씨엠글로벌

자동차 악세사리, 관리 용품 대량 수입 원한다면

뽀니 (Pony) 2020. 9. 7. 18:00

직장 생활 기간이 길어지고 어느 정도 안정이 되면 가장 사고 싶은 것에 항상 상위를 차지하는 것은 자동차인 것 같습니다.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등록 대수가 작년(2019) 기준으로 2,368만대라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인구 수는 5,184만 명이라고 합니다. 이 인구에서 운전이 불가능한 어린이, 청소년과 고령의 노인을 제외하면 정말 차량이 없는 사람이 더 드물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차량 소지 비율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에 딱 맞추어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자동차 악세사리와 관리 용품 대량 수입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 천, 수 만개의 대량으로 해외 수입을 해오기 때문에 자동차에 관심 좀 있다 하는 개인보다는 자동차 용품 쇼핑몰, 정비소 등에서 더 주의 깊게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차량 내부에 들어가는 헤드 레스트부터 각종 거치대 트렁크 백, 수리에 필요한 각종 부품까지도 자동차 관리 용품이라는 큰 틀 안에 넣을 수 있습니다. 각종 제품을 수입하는 것을 추천하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 때문입니다. 특히 중국에서 제조되는 상품은 저렴하기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대량으로 수입을 하기 위해서는 제조 업체 선정과 무역 관련 업무 진행이 되어야 하는데 이런 과정을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은 중국 제조 관련 업무 경험이 풍부한 담당자가 업체 선정, 구매 지원, 수입 업무 대행 등의 모든 업무를 원스톱으로 진행해주며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중국 수입을 이용하면 원래도 국내 생산보다 저렴한데 대량으로 구매해 원가를 대폭 낮출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를 이용하며 운송에 드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것도 전반적인 원가 하락에 한몫을 합니다.

 

 

맞춤 제작, 맞춤 수입 업무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사양을 정확하게 전달해주실수록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특히 자동차 부품 같은 경우라면 기능, 사용 용도 등을 말씀해주시면 담당자가 이해하고 제조사와 소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최근 캠핑 붐이 떠오르면서 차박 용품의 인기도 치솟았는데요. 자동차 안에 설치 또는 거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캠핑 용품도 원씨엠글로벌에서 수입대행 가능합니다. 중국은 제조 업체의 수가 많고 규모가 커 다양한 상품에 대한 대응이 가능하며, 제작 속도도 빠른 편입니다.

 

중국은 인구가 많은 만큼 자동차 이용도 많아 자동차 악세사리 시장도 상당히 큽니다. 이런 큰 시장을 잘 활용하면 새로운 차량용품 출시를 위해 고민하던 분들이 굳이 오랜 시간을 들여 제작을 하지 않고, 수입을 이용해서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답니다.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비용을 줄인다면 자연스럽게 소비자 판매가도 줄어들게 되니 소비자는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고, 판매자는 저렴한 가격 덕에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게되는 윈윈(win-win) 전략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부품, 관리 용품 등 필요한 것이 있다면 원씨엠글로벌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문의란을 채워주세요. 수입 가능 여부부터 견적에 관한 부분까지 세세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