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캐리어 네임택에 손 소독제 디스펜서를 더하면 본문

원씨엠글로벌

캐리어 네임택에 손 소독제 디스펜서를 더하면

뽀니 (Pony) 2020. 7. 13. 17:57

손 소독제나 손 세정제처럼 손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은 이제 유행을 넘어서 생활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휴대용 손 소독제는 일반적으로 30ml50ml 작은 용량을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이렇게 작은 용기는 한 손에 쏙 감길 만큼 작아서 잃어버리기 쉽습니다. 특히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이 더 쉽게 손 소독제를 잃어버리곤 합니다. 그래서 요즘 손 소독제 제작 업체에서는 캐리어 네임택에 손 소독제 디스펜서를 접목해 새로운 유형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캐리어 네임택은 여행용 가방에 붙여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입할 수 있게 만든 작은 고리입니다. 공항이나 여행지에서 이동 중 가방을 분실했을 때 여기 적어둔 번호와 이름으로 가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행용 캐리어는 다들 색깔이나 모양이 비슷해 짐을 찾을 때 자신의 가방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화려한 디자인의 네임택을 다는 것이 다른 가방과 쉽게 구분할 수 있게 하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실리콘 타입의 캐리어 네임택이 손 소독제 용기와 결합되면 바로 이런 모양이 됩니다. 작은 용기 겉면을 실리콘이 감싸고 있는 형태인데요.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실리콘 소재 덕에 생활 중 손 소독제 디스펜서가 분리되지 않습니다. 고리는 길이별로 나누어져 있어 원하는 만큼 끼워 고정해 쓸 수 있습니다.

 

 

 

중간 부분은 투명하게 비워져 있어 내용물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일 캐리어 네임택이 처음부터 부착된 손 소독제를 판매하려 하신다면 이 자리에 라벨 스티커를 부착할 수 있겠네요. 30ml도 사용하다 보면 은근히 오래 써지는데 손 크기가 작은 아동이 사용하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 디자인도 가능합니다. 어린이 제품에 가장 많이 신경을 쓰게 되는 요소는 안전에 대한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실리콘은 말랑한 소재이기 때문에 표면에 베일 걱정도, 뛰어다니다 부딪혀 멍이 들 걱정도 없습니다. 가방에 손상도 가지 않고요.

 

 

가방 고리에 달아두면 이런 느낌이 납니다. 저는 가장 바깥에 있는 고리에 걸어두었는데요. 전혀 뻑뻑하지 않아 손으로도 쉽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데 결속력이 또 우수해 이리저리 다녀도 연결부가 빠지지 않아 좋았습니다. 작은 용기라 원터치 형태의 뚜껑이 사용하기가 편리했습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실리콘 홀더가 있는 손 소독제 디스펜서뿐만 아니라 대용량 손 소독제 용기도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대용량 용기는 펌프나 건 스프레이를 많이 활용합니다. 수요가 높은 항목의 꾸준한 물량 확보로 배송까지의 기간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프리 몰드를 이용한 용기 공급도 가능하지만 원하는 도면대로 몰드를 파 용기를 제작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용기 제작의 경우 최소 주문 수량이 훨씬 더 높다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원씨엠글로벌은 대량 생산과 공급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어 B2B(Business to Business) 거래에 적합합니다.

 

 

화장품 업계나 제약 관련 업계에서 손소독제 생산에 뛰어들고 있는데, 원씨엠글로벌의 용기 서비스가 원활한 생산 스케줄을 맞추는 데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용기 샘플과 펌프, 스프레이 사진이 준비되어 있으니 원씨엠글로벌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문의란을 통해 자료를 전달해주시거나 전화를 통해 빠르게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