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관공서 행사 준비 중인데 단체 기념품으로 무엇을 제작해야 하나요? 본문

세모굿:세상의모든굿즈

관공서 행사 준비 중인데 단체 기념품으로 무엇을 제작해야 하나요?

뽀니 (Pony) 2020. 12. 18. 17:35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굿즈 세모굿입니다. 세모굿에서는 수백, 수천 개 단위의 대량 제작을 저렴하게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렇게 대량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개인 굿즈는 조금 품목이 제한적이고 관공서 행사 등 많은 참여자가 있는 기념행사 등에서 많이 찾아주십니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행사 기념품을 제작하시는데요. 꼭 홍보 등의 목적이 아니라 역사적, 사회적으로 기억할만한 사건을 물건으로 오래 남기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역마다 곳곳에 숨어있는 동상처럼요!

 

리본 뱃지나 국기 뱃지 등은 미디어에서도 착용하고 있는 사람이 많이 보이는데 이런 의미가 담긴 물품을 단체 기념품으로 많이 만드시는 것 같습니다. 세모굿이 추천하는 기념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가장 먼저 최소 수량이 비교적 적은 뱃지입니다.

뱃지는 지름이 약 2~3cm 정도로 작게 제작하기 때문에 정장의 깃에 간편하게 꽂아둘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 기념행사에는 지역 신문사에서도 많이들 취재하러 오기 때문에 이런 뱃지 착용이 조금 더 통일성 있게 보일 것 같습니다. 세모굿에서 진행하는 금속 뱃지는 최소 수량이 50개이며 다양한 핀 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량이 더 많아지면 단가도 저렴해지고 종이 카드를 더한 포장까지 가능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USB입니다.

아무래도 관공서 행사에 참석하는 사람은 연령대가 조금 높은 편이 아닐까 하고 예상하는데요. 사무 업무를 볼 일이 많다면 USB는 필수죠! 원하는 저장용량을 선택해주시면 간단하게 행사 이름이나 주최처 등의 로고 각인이 가능해서 간편하고 실용적인 단체 기념품이 됩니다.

 

세 번째 관공서 행사 기념품은 스노우볼입니다.

요즘 같은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물건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안에 들어있는 글리터가 흩날리는 것이 화려한 느낌을 줘서 완공식, 개최 행사 등 긍정적인 분위기의 행사 진행 시에 추천드려요. 내부에 들어갈 모형이나 외부 받침대의 모양도 원하시는 대로 제작 가능하답니다. 수작업으로 만들기 때문에 단가가 비교적 비싼 편이어서 예산이 풍족한 큰 행사에서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모굿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인기가 많은 상품은 따로 전시해 두었고 최대한 많은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해 MD가 선정한 제품도 모여있습니다. 하지만 이 중 어떤 것이 나에게 더 적합할까 하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분명히 있을 것 같아요. 세모굿의 테마샵을 둘러보시면 사업 분야별로 추천하는 제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세모굿으로 의뢰하기 위해서는 디자인 파일이 기본적으로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세모굿에도 자체 디자인 팀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경우 도안 작업도 가능합니다. 제작 기간은 평균적으로 한 달 정도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 많은 관공서 행사 단체 기념품이 궁금하다면 세모굿을 검색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