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굿즈 제작 사이트 정리 모음 ZIP 본문

원씨엠글로벌

굿즈 제작 사이트 정리 모음 ZIP

뽀니 (Pony) 2020. 9. 18. 17:36

공연은 취소되어도 덕질은 멈출 수가 없죠! 굿즈를 잔뜩 모아두기만 해도 마음이 든든해지곤 하는데요. 오늘은 굿즈 제작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소량 제작이 가능한 업체도 리스트에 넣었지만 대량 제작이 가능한 곳이 많아 판매용이나 배포용으로 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굿즈는 덕후들의 성지인 트위터에서 예쁜 것들을 많이 판매하던데 이렇게 사이트가 만들어진 곳이 더욱 신뢰가 가고 접근성이 좋을 것 같아 사이트만 모아보았습니다.


하나도 제작 가능한 스냅스(https://www.snaps.com/)

스냅스는 소량 제작이 가능한 굿즈 제작 사이트입니다. 포토북부터 키링까지 굿즈로 많이 사용되는 제품에 직접 사진을 이리저리 배치해가며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옵션도 많고 개인 고객 후기도 많아서 더 신중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하나씩 제작하기 때문에 개당 단가가 조금 높답니다.

 


원하는 품목 한계 없이 제작 가능한 세모굿(https://saemogood.com/)

세상의 모든 굿즈라는 이름의 세모굿은 말 그대로 원하는 상품을 의뢰하면 도면에 맞추어 굿즈를 제작해주는 곳입니다. 홈페이지에도 여러 제품을 보여주고 있지만 없는 것도 제작이 가능한 곳이라고 합니다. 앞서 소개한 사이트와는 달리 대량 제작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굿즈 제작 사이트였어요. 도면이 없으면 원하는 스케치나 유사 상품 사진을 이용해서 도면 제작도 가능한 곳입니다. 브랜드에서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을 만들 때 눈여겨볼 만한 사이트입니다.

 

 


지류 제품 제작은 후니프린팅(http://www.huniprinting.com/main.asp)

떡 메모지, 엽서 등 종이로 만들어진 상품은 제작 과정이 완전히 달라 업체도 따로 나뉘는 경우가 많습니다. 후니 프린팅은 프린팅 관련 제품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품목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지만 비교적 소량부터 대량까지 모두 대응 가능한 곳 같습니다.

 


대량으로 저렴하게 프린팅 와우프레스 (https://www.wowpress.co.kr/)

 

와우프레스는 후니 프린팅처럼 프린팅으로 제작할 수

있는 제품이 많이 보입니다. 대량으로 저렴하게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지류는 대량으로 만들어도 빨리 소진되기 때문에 대량으로 의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섬유 특화 마플(https://www.marpple.com/kr/)

마플은 꽤나 많이 알려진 사이트인데요. 티셔츠, 인형 등과 같은 섬유 쪽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맨투맨, 후드티 등 종류도 다양하고 폰케이스처럼 실용적인 아이템도 보입니다. 소량으로도 제작은 가능하겠지만 대량으로 제작하면 훨씬 저렴해지겠죠?

 

테마별로 5가지의 굿즈 제작 사이트를 모아 보여드렸는데요. 너무 리스트가 많으면 고르는데 어려움이 있으실 것 같아 추려내는 것이 참 힘들었습니다. 또 괜찮은 굿즈 제작 업체를 발견하면 더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