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다양한 종류별 화장품 공병 대량으로 파는 곳 본문

원씨엠글로벌

다양한 종류별 화장품 공병 대량으로 파는 곳

뽀니 (Pony) 2020. 7. 23. 18:50

안녕하십니까. 플라스틱 공병과 펌프, 스프레이 등의 캡의 빠른 공급을 자랑하는 원씨엠글로벌입니다. 포장, 패키지라고 하면 필수는 아닌 부수적인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액체로 구성된 화장품 류는 용기에 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 외에 종이 상자 등은 부수적인 것이니 생략이 가능합니다. 드럭스토어를 둘러보면 최근 화장품 업계 트렌드는 패키지를 최소화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화장품 공병부터 잘 고르는 것이 더 중요해졌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의 가장 큰 장점은 짧은 배송 기간입니다. 고객사의 기다림을 최소화한 원씨엠글로벌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바로 시장에 대한 예리한 관찰력과 빠른 대응 속도입니다. 원씨엠글로벌은 트렌디한 아이템의 제작 및 수입 지원을 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시장의 흐름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 덕에 최근 화장품 용기로 사용할 수 있는 PET 공병에 대한 공급 부족 현상이 발생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화장품 공병 파는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이유는

 

1. 마스크 착용 시간이 길어지며 마스크에 마찰되고, 습한 공기가 갇혀 피부 표면 온도가 올라가며 자연스레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 상승

 

2. 코스메틱 시장이나 의약외품 시장에서의 손 소독제 제작 확대

 

이렇게 두 가지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가방에 간편하게 들고 다니거나 사무실·작업실에 두고 쓸 수 있는 컴팩트한 용기의 인기가 눈에 띕니다.

 

 

이렇게 늘어난 화장품 공병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인기 품목에 대한 재고를 확보했습니다. 자체 창고에서 바로 출고할 수 있도록 준비 작업이 되어 있어 빠르게 배송할 수 있습니다. 국외, 국내 구분 없이 전문 담당자가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일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불투명 용기는 내용물이 얼마나 남아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이 가장 불편한데요. 투명한 용기를 이용하면 남은 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화장품이 동나기 전에 새로 구매할 시기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라벨은 모든 용기에 적절하게 어울릴 수 있도록 투명하게 제작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알로에 젤처럼 내용물도 투명하고, 용기도 투명한 경우 라벨 속의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다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화장품과 화장품 공병에 걸맞은 캡 선택도 중요합니다. 플라스틱 용기와 캡의 제작 방식이 달라 제조 업체도 다릅니다. 하지만 원씨엠글로벌에서는 두 종류를 한 번에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이 두 번째 장점입니다. 점성이 있는 화장품(, 로션)은 원터치 캡이나 프레스 캡, 펌프와 함께 사용하고 토너처럼 묽은 제품은 스프레이와 함께 사용됩니다. 스프레이로 활용할 수 있는 화장품 품목은 탈취제, 섬유 향수, 액상 파스, 벌레 퇴치제, 미스트 등이 있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의 용기 서비스는 대량을 원하시는 업체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해외 수출이나 국내 내수용 화장품 용기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원씨엠글로벌로 연락 주십시오. 용기와 캡 세트 구매, 캡 단독 구매, 용기 단독 구매  등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드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용기 샘플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