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여름 판촉물 인기 아이템과 제작 꿀팁 본문

원씨엠글로벌

여름 판촉물 인기 아이템과 제작 꿀팁

뽀니 (Pony) 2020. 7. 27. 18:40

안녕하세요. 판촉물 제작에 특화되어 있는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지난 일요일은 중복이 있었는데요. 포털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상큼한 과일이 그려진 애니메이션이 움직이면서 상큼함을 뽐내고 있었는데요. 보통 7월 말이면 너무 더워서 달콤하고 시원한 과일 생각이 많이 나는데 이번 여름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보양식도 별로 구미가 당기지 않고 과일도 별로 맛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름 판촉물은 여러 해가 지나도 다시 사용할 수 있으니 해당 계절의 변수와는 거리가 살짝 먼 듯해 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랫동안 사랑받는 여름 판촉물 예시와 제작 꿀팁을 소개하겠습니다. 여름은 더위로 대표되는 계절인만큼 시원해보이는 혹은 시원함을 주는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여름 홍보 물품은 파우치입니다.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파우치 중에서도 홀로그램 파우치를 추천드리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홀로그램이 여름 대표 디자인으로 매년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유의 푸른 빛이 청량함을 느껴지게 해 파우치, 가방 등으로 활용되고 있는데요. 여름에는 에코백처럼 내부 공간이 분리가 되지 않은 큰 가방을 많이 매기 때문에 홀로그램 파우치 제작이 유용한 판촉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귀여운 도시락 용기도 여름 판촉물로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 사람도 많고 소풍이라는 단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은 여름이라는 생각 때문인데요. 아름드리 나무 그늘 아래 돗자리를 펴두고 간단한 과일 도시락을 먹으면 에어컨 아래와는 다른 시원함이 느껴질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도시락 뚜껑에 수저까지 끼워둘 수 있는 센스 있는 도시락 용기가 많이 제공되고 있어 더욱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매니큐어 바르는 것을 싫어하는데 여름만 되면 그렇게 매니큐어를 바르고 싶더라고요. 옷이 짧아지고 드러나는 부분이 많은 만큼 손끝이나 발끝 같은 평소에는 잘 안보이던 부분들을 더욱 신경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손톱깎이는 고급스러워 보이고 실용도도 만점인 똑똑한 여름 판촉물 예시입니다.

 

 

여름 시즌 한정 판촉물 제작을 위해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은 아이템도 있겠지만 여유 있는 제작 기간도 필수적입니다. 단순 수입인 경우 기간이 비교적 짧아지지만 금형을 이용해 제작을 해야 한다거나 로고를 새기는 등 커스텀을 해야 한다면 제작 기간이 길어지게 됩니다. 여름이 오기 전부터 미리미리 준비해두어야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딱 맞추어 제공해 높은 판촉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다양한 판촉물 제작 경험이 있기 때문에 보내주시는 자료를 바탕으로 비용과 제작 기간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자료를 보내주실수록 담당자의 제품 이해도가 높아지고 자연스레 고품질의 제품 생산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대량 생산이 가능한 업체를 찾고 있었다면 원씨엠글로벌 홈페이지를 방문해 문의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