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휴대폰 거치대 제작·수입도 대량으로! 본문

원씨엠글로벌

휴대폰 거치대 제작·수입도 대량으로!

뽀니 (Pony) 2020. 8. 28. 18:00

 

안녕하세요. 상품 제작과 대량 수입 업무를 하고 있는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초등학생도 개인 휴대폰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스마트폰 보급 비율이 높습니다. 휴대폰 케이스, 스트랩 등을 이용한 휴대폰 꾸미기도 새로운 취미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휴대용 휴대폰 거치대도 대표적인 휴대폰 꾸미기 아이템입니다. 제작 가능 예시와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

 

 

스마트톡 거치대가 뭐야?

스마트톡은 스마트 폰 뒤에 붙여 조금 더 편안하게 쥘 수 있도록 도와주는 휴대폰 악세서리입니다. 톡 튀어나온 부분을 손가락 사이에 끼우면 납작하고 판판한 휴대폰과 둥근 손이 편안하게 어우러집니다. 튀어나온 모양 덕분에 책상 위에 휴대폰을 올려두고 동영상 등을 볼 때 거치대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어디에 붙여야 잘 붙였다고 소문이 날까?

스마트톡은 보통 카메라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의 정 가운데에 붙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휴대폰의 크기나 손가락의 모양에 따라 위치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치대로 더 많이 이용하신다면 가운데에 붙이는 것을 권장하고 손가락 사이에 끼워 쓴다면 조금 아래에 붙여야 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톡 제작 가능 디자인 구경하세요.

휴대폰 거치대은 에폭시, 실리콘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지고 있다는 건 그만큼 디자인도 다양할 수 있다는 뜻으로 연결됩니다. 휴대폰 케이스와 디자인을 맞추어 마치 처음부터 세트인 것 같은 휴대폰 꾸미기도 유행하고 있습니다.

 

 

생화를 말리고 꾹 눌러 만든 압화 디자인은 봄 냄새가 물씬 납니다. 겉에 한번 코팅이 되어 있어 꽃이 어딘가로 날아가버릴 걱정은 안 해도 된답니다. 압화는 매번 조금씩 디자인이 다를 수밖에 없어 더욱 희소성이 있는 거치대 제작 예시인 것 같습니다.

 

 

열렬히 좋아하는 대상이 있다면 사진을 프린팅 할 수 있는 포토 스마트톡은 어떠신가요? 좋아하는 캐릭터나 스타의 사진을 매일 가까운 곳에 지닐 수 있는 대표 굿즈입니다.

 

 

앞서 보여드린 두 가지 제작 예시는 평면적인 느낌이 강했다면 지금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입체적인 느낌입니다. 귀여운 캐릭터 제품 제작에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프린팅은 미세한 부분까지 그릴 수 있지만 이런 입체형은 선이 굵직하고 색상이 단순한 디자인일 때 최고의 효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은 대량 제작과 수입을 전문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개개인을 위한 한 두 개의 소량 제작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대량으로 제작하면 개당 제작 비용을 상당히 줄일 수 있어 쇼핑몰 등을 준비 중이거나 신제품 개발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휴대폰 거치대는 떠오르는 액세서리이기 때문에 제작을 원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한 것 이외에 다른 제품을 확인하고 싶다면 원씨엠글로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