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주문제작 업체 선정 이제는 간단하게 본문

원씨엠글로벌

주문제작 업체 선정 이제는 간단하게

뽀니 (Pony) 2020. 8. 26. 18:40

개성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며 ‘나만의’,‘대체불가’,‘혼자만 알고 싶은등의 수식어를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신상품을 기획하는 입장에서도 기성품과는 차별화된 획기적인 상품을 원하고 있습니다. 기성품을 최대한 활용하면 제작하는 것도 쉽고 제작 기간도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왠지 어디서 본 듯한 느낌을 감출 수 없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원하는 대로 주문제작을 하면 세상에 없던 새로운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되는데요.

 

 

아이디어가 무궁무진해 주문제작을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찾고 있다면 여기에 원씨엠글로벌이 있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은 제품 개발을 기본으로 하며 설계, 샘플 제작, 양산과 같은 전반적인 제조 프로세스 지원이 가능합니다. 처음부터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관리하는 원스탑(one stop)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고 특정 단계만을 따로 작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제작 아이디어가 충분하지 않은 분들을 위한 기성 제품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수입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제작을 의뢰하기 위해서는 아이디어를 도면으로 구현해두어야 합니다. 마그넷이나 뱃지처럼 특별한 기능이 없는 단순한 제품이라면 도면을 통해 색상, 디자인의 복잡한 정도, 크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난감이나 프로젝터 등 기능 구현이 필요한 아이디어 상품이라면 3D 도면 확인을 통해 생산 가능 여부, 설계 수정 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작 업체와 설계 업체 등을 일일이 찾고 업체가 변경될 때마다 수정을 거치다 보면 비용과 시간이 모두 많이 할애됩니다. 그래서 원씨엠글로벌같은 원스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잠자기 전 나만의 동화를 꾸밀 수 있게 도와주는 자미재미는 원씨엠글로벌의 대표 사례 중 하나입니다. 빔프로젝터, 영사기 원리를 이용해 그림자를 벽면에 쏠 수 있는 장치입니다. 한 손으로도 잡을 수 있는 크기에 둥근 모양이 더해져 품 안에 두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제품입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설계 전문가, 제작 전문가의 분석으로 제작에 유리한 설계로 수정했습니다. 불량률을 낮추어야 제작에 걸리는 시간과 비용 소모를 줄일 수 있어 효율이 높아집니다.

 

 

이런 아이디어 제품 주문제작 기간은 적어도 6개월 이상은 생각해야 합니다. 수정, 점검 과정이 오래 걸리고 공들여 만든 제품인 만큼 제작이 완료되어 세상에 출시되었을 때의 뿌듯함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 제안하는 제품 제작 가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제조 협력사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위탁 생산이라고들 말하는데요. 제조공장을 따로 이용하면서 속도를 올리고 제조 경험이 풍부한 업자들로 인해 품질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만 대형 공장을 활용하기 때문에 제작 수량이 아주 많아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대량제작, 맞춤 주문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은 원씨엠글로벌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문의란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가능 여부부터 빠르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