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학생 눈높이 맞춤 학원 홍보물 제작 추천 품목 소개 본문

원씨엠글로벌

학생 눈높이 맞춤 학원 홍보물 제작 추천 품목 소개

뽀니 (Pony) 2020. 8. 21. 17:35

학교를 마치고 나오는 길이면 교문 앞에서 학원 홍보물을 나눠주며 새로운 원생들을 모집하던 모습이 떠오릅니다. 특히 혼자서 공부하기 어려운 미술이나 체육 같은 예체능 계열 학원에서는 신규 원생 모집이 불티났는데요. 기본 교과목도 학원 이름을 학생들의 눈에 익도록 노트나 메모지 등을 만들어 배포하기도 합니다. 노트나 메모지 종류는 학생들에게 딱 적합한 상품이기도 하고 홍보물 제작 비용이 적게 들어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다양한 학원 홍보물 제작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실용성은 당연히 우선순위로 두고 저렴한 제품부터 고급스러운 홍보물까지 준비했으니 순서대로 함께해주십시오.

 

책갈피

학생하면 가장 먼저 책이 연상됩니다. 과목별로 여러 종류의 책이 서랍과 사물함 속에 가득 차 있어 매번 오늘 몇 페이지 할 차례야...?’를 외치며 주변을 두리번거리게 됩니다. 그럴 때 책갈피로 수업 진도 상황을 고정해둔다면 단번에 원하는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작고 단순한 모양의 책갈피는 저렴하게 대량 제작할 수 있어 학원 홍보물로 제격입니다.

 

 

하단에 작게 학원 이름을 새겨 넣는다면 책을 펼 때마다 학원 이름이 머릿속에 각인될 것 같습니다. 학원을 선택하게 되는 기준 일순위가 친구들의 후기라면 이름이 익숙한 학원이라면 부담 없이 상담을 받게 될 것 같습니다.

 

볼펜

볼펜도 홍보물 제작에서 둘째가라면 서럽습니다. 상호만 간단히 프린팅해 배포하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관련 이미지를 프린팅 하기도 합니다. 캐릭터나 로고를 잘 만들어둔 학원은 그 캐릭터를 이용해 PVC 모형이 붙어있는 볼펜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가 없는 업체에서는 제조사에서 이용하는 기성 캐릭터 볼펜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볼펜대의 색상이나 기본 모양들을 고르기만 하면 되어 간단하게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만개 단위의 수량이 확보된다면 볼펜대부터 맞춤형으로 제작도 가능합니다.

 

텀블러

요즘에는 학교 매 층마다 정수기가 있는 곳들이 늘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냉수 한잔이면 더위가 잠시나마 가시는데요. 시원한 물을 오래 담아둘 수 있는 텀블러도 학생들과 가까운 제품입니다. 텀블러 또한 기성 디자인에 각인, 프린팅만을 더하는 형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제품보다는 부피도 크고 훨씬 고급스러운 홍보물입니다.

 

텀블러의 기능이나 모양도 여러 가지이기 때문에 원하는 제품을 사진이나 그림 자료를 이용해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더 빠르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학원에서 홍보용으로 제작하면 좋을 물건들 중 책갈피, 볼펜, 텀블러를 top3로 선정해 소개했습니다. 예산에 맞추어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대량 제작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수천 개에서 수만 개로 제작을 할 수 있는 업체를 찾는 분들은 원씨엠글로벌 홈페이지에 들러주십시오. 견적 문의 란을 선택하면 자세한 정보와 첨부파일을 남길 수 있는 문의 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시면 제작 사례와 더 많은 추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원, 보험, 쇼핑몰 등 홍보용의 판촉물 제작이 필요할 땐 원씨엠글로벌을 기억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