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고퀄리티 관광기념품과 외국인 선물 추천 TOP 5 본문

원씨엠글로벌

고퀄리티 관광기념품과 외국인 선물 추천 TOP 5

뽀니 (Pony) 2020. 5. 25. 17:58

안녕하세요. 판촉물, 기념품 제작 및 커스터마이징(customising)에 도움을 드리고 있는 원씨엠글로벌입니다. 호텔에서 여유를 즐기는 이른바 호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지만 자유 여행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여행이 주는 재미를 잊지 못하곤 합니다. 때로는 실제 경험보다 추억이 더 미화되기도 하는데요. 관광 기념품이 바로 따뜻한 추억의 순간으로 되돌려주는 매개체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관광기념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간단한 아이템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외국인 선물 추천 템top 5를 선정해보았습니다.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품목으로 구성했으니 끝까지 주의 깊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01. 키링 뱃지

먼저 소개해드릴 기념품 추천 사례는 키링과 뱃지입니다. 처음부터 두 개의 제품을 한 번에 소개하는 것 같아 조금 쑥스럽지만, 키링과 뱃지가 같은 제작 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같은 리스트에 넣었습니다. 키링과 뱃지는 크기가 작고 가격도 다른 제품에 비해 저렴해서 가벼운 선물로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금형을 파서 모양을 찍어낸 뒤, 핀을 꽂으면 뱃지가 되고 고리를 달면 키링이 되는 형제 같은 사이입니다.

 

 

가방이나 에어팟 등에 가볍게 달아둘 수 있는 제품이라 뉴트로(new-tro) 열풍의 중심에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02. PVC 볼펜

 

이렇게 아기자기한 물건은 특히 외국인 선물로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노크형의 볼펜의 클립에 연질의 PVC가 부착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볼펜도 금형을 새로 파 처음부터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지만, 수량이 많지 않은 경우에는 PVC부분만 금형을 제작해 기존 볼펜 대 샘플에 부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제품의 특성과 고객 요구 사항에 맞추어 합리적인 방법을 제안합니다.

 

 

03. 북마크

전자책 가격도 최근에는 많이 올라서 차라리 종이책을 구매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동양적인 모양이 담긴 북마크는 외국인 선물로 감탄사를 자아낼 수 있는 제품일 것 같아요. 특히 기다란 태슬을 달아두면 노리개 같은 느낌이 나기 때문에 북마크로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 외국인 친구들은 다들 학생이어서 이런 선물을 한다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04. 마그넷

 

관광기념품의 대표 주자는 바로 마그넷이지요. 특색이 담긴 문양을 한 손바닥만 한 마그넷 안에 꽉꽉 눌러 담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인 것 같습니다. 사진 속의 제품은 한복 치마에 경복궁의 모습이 담겨있네요. 색상이 화려해 조금 촌스러워 보이긴 하지만 오히려 여행기념품은 조금 촌스러운 제품이 더 손이 가는 것 같습니다.

 

 

05. 스노우볼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제품은 스노우볼입니다. 내부에 다양한 모형을 넣을 수 있고, 받침대에도 모양을 새겨 넣을 수 있어 디자인의 다양성이 보장된다는 것이 스노우 볼의 장점입니다. 외국인 선물이나 여행 기념품으로 꼽는 이유는 바로 내부 모형 때문인데요. 각 지역의 랜드마크를 닮은 모형을 넣어두면 고퀄리티 스노우 볼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기념품 및 선물로 추천하는 top 5를 꼽아보았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은 제품 생산 및 수입 업무를 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중국 협력사를 이용해 대량생산과 원가절감의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빠르게 대응하기 어려웠던 수천 개, 수만 개 단위도 중국 업체를 이용하면 빠르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관광기념품 제작이나 각종 기념품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은 원씨엠글로벌로 연락 주시면 담당자 검토 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