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수도 녹물 필터 사용하는 이유와 대량 제작 업체 찾기 본문

원씨엠글로벌

수도 녹물 필터 사용하는 이유와 대량 제작 업체 찾기

뽀니 (Pony) 2020. 8. 17. 16:54

해외여행을 하거나 새로운 곳으로 거주지를 옮겼을 때 흔히들 물갈이를 한다.’, ‘물이 안맞다라는 말을 하곤 합니다. 낯선 곳에서 갑작스럽게 피부 트러블이 생길 때 이런 이야기를 하는데요. 수도 녹물 필터를 직접 챙겨 가는 사람도 많습니다. 하지만 수돗물의 정수 과정을 보면 아주 세밀하게 불순물을 제거해 식수로 사용해도 괜찮을 만큼 깨끗하다고 합니다.

1.     강물을 퍼올려 부유물, 침전물을 수차례 걸러내고

2.     정수 과정을 거치고

3.     염소 처리까지 합니다.

 

 

실제로 수돗물에는 미네랄도 풍부해 화분에 물을 줄 때는 정수기 물보다 수돗물을 주는 것이 좋다는 정보글도 본 적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아리수라는 이름을 붙여 먹을 수 있는 수돗물이라며 수돗물 음용의 안전성을 강조하고 있는데 왜 우리는 수돗물을 마시는 것에 찝찝함을 느낄까요?

 

 

이유는 바로 설치된 지 오래된 상수도관 때문입니다.  물이 고여있고 세척을 할 수 없는 수도관이 혹시나 관에 녹이 슬었을까 염려되어 식수로 이용하는 것을 기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외 여행에 수도 녹물 필터를 챙기는 분들은 주로 석회수 때문에, 국내에서 사용하는 분들은 지역마다 다른 수도관에 대한 걱정 때문입니다.  

 

 

가정에서 물을 수돗물을 사용하는 공간은 세탁기가 있는 다용도실, 베란다, 주방, 욕실, 화장실 정도가 있습니다. 특히 욕실은 몸에 물이 많이, 오래 닿아서 샤워기 필터는 이제 필수품인 것 같습니다. 뷰티 유튜버의 영상을 보면 수도 필터를 이용하는 것이 깨끗한 피부의 비결이라고 말하며 수도 필터를 분해해 녹때가 끼인 것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아로마 향기가 나는 필터가 들어있는 제품, 비타민이 첨가된 필터, 수압을 강하게 해주는 필터 등 종류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수도 녹물 필터는 크게 일체형과 교체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일체형의 경우 바디까지 함께 교체할 수 있는 타입이라 샤워기용, 주방용 등 목적에 따라 모양을 고를 수 있습니다. 필터를 직접 보며 불순물이 잘 걸러지는지 확인하기 위해 투명으로 된 바디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인 것 같았습니다. 교체형은 안에 필터만 따로 구매해 리필하는 방식인데 촘촘한 필터로 꼼꼼하게 걸러낼 수 있습니다. 샤워기헤드나 주방 수도꼭지에 바로 필터를 장착하는 경우도 있고 수전에 장착하는 형태 등 옵션이 다양해 나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어떤 것인지를 먼저 생각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여름철에는 물을 많이 쓰게 되니 수도 녹물 필터 시장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할 것 같은데요. 원씨엠글로벌에서는 해외 제조사와 협업하며 수전 필터 구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업체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대량 생산이 가능합니다. 녹물 필터는 여러 개를 구매해놓고 수시로 필터 상태를 체크해가며 교체하는 경우가 많아 대량 생산으로 재고를 확보해두는 것이 더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원씨엠글로벌의 해외 협력사는 한국과 가까워 물류 기간도 비교적 짧은 편이라는 장점도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면 더 많은 예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혹시 찾으시는 제품이 없다면 문의란에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담당자가 빠르게 해당 제품 구매 가능 여부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