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투명 아크릴 키링 제작 가능 예시 모음 본문

원씨엠글로벌

투명 아크릴 키링 제작 가능 예시 모음

뽀니 (Pony) 2020. 8. 19. 18:08

 

안녕하세요. 투명 아크릴 키링 대량 제작 업체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지금까지의 게시글에서는 금형을 이용해 제작하는 메탈 키링을 주로 소개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굿즈샵이나 팬들이 모여서 하는 굿즈 공구를 살펴보니 아크릴로 제작된 키링이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서 오늘은 협력업체로부터 제공받은 투명 아크릴 바탕의 키링 샘플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아크릴 소재로 만들어진 키링은 모양을 찍어내는 것이 아니라 위에 그려내는 형태이기 때문에 비교적 세밀한 표현이 가능합니다. 메탈 키링 제작 관련 포스트에서도 많이 말씀드렸지만 뱃지, 키링 등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도안이 있어야 합니다. 제작을 원하는 사이즈까지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야 조건에 맞는 생산이 가능합니다.

 

 

굿즈 제작에서 소량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도 꽤나 있는데요. 원씨엠글로벌은 대형 제조사와 협업하고 있어 대량 생산만 가능합니다. 대량 생산이기 때문에 수량에 따라 개당 단가가 낮아지게 됩니다. 개인 소장을 목적으로 하는 분들보다는 굿즈 나눔이나 판매를 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적합할 것 같습니다.

 

 

아크릴 소재의 키링은 흰색으로 바탕이 같이 인쇄되기 때문에 흰 테두리가 살짝 밀리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표면 보호를 위해 필름이 붙어있습니다. 이 필름을 제거하지 않으시고 스크래치가 있다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얇은 필름을 뜯어내시면 더욱 광택감이 있는 투명 아크릴 키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 속의 제품은 홀로그램 처리가 들어가 더욱 청량하고 사이버틱한 느낌이 나는 예시입니다.

 

 

아크릴의 투명함이 잘 느껴지는 샘플 사진도 준비했는데요. 이 제품은 아크릴 뒷면에 프린팅해 정방향에서 보았을 때 도안이 아크릴 판 안에 새겨진 것처럼 입체감 있어 보입니다. 여름에 딱 어울리는 오싹한 디자인인 것 같은데요. 디자인을 단순화하고 색상도 선명해 귀여움도 느껴집니다. 가장 큰 장점은 세밀한 디자인 표현, 질감까지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지만 단순화한 디자인도 아크릴만의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아크릴 키링의 마무리는 고리 선택입니다. 원형의 링타입 고리가 가장 일반적이지만 최근에는 사진 속의 디자인처럼 자물쇠 타입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용이 훨씬 편리하고 조금 더 세련되어 보이는 것이 이유라고 추측되는데요. 이 고리도 별, 하트 등 원하는 모양이 있다면 원씨엠글로벌 문의란에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사양을 하나하나 맞춰 나만의 키링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원씨엠글로벌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볼체인을 달아 작은 펜던트를 덧붙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키링 하나로는 원하는 모습을 다 보여줄 수 없을 땐 가벼운 볼 체인이 제격입니다.

 

원씨엠글로벌은 중국 협력사를 이용해 대량 제작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협력사와 업무를 교환하고 있어 유동적인 문의 대응이 가능합니다. 도안부터 소재, 링 타입, 포장 방식 등 제품을 둘러싼 모든 요소들을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면 더욱 빠르고 정확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사진 자료가 있다면 함께 첨부해주시면 담당자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메탈, PVC, 투명 아크릴 소재를 이용한 키링 제작을 원하신다면 검색창에 원씨엠글로벌을 입력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