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자동차 발판 매트 원자재 수급 가능해요 본문

원씨엠글로벌

자동차 발판 매트 원자재 수급 가능해요

뽀니 (Pony) 2021. 5. 11. 15:30

안녕하세요. 중국 수입 전문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요즘은 정말 자차가 없는 사람들을 찾기 힘든 것 같아요. 집마다 하나씩 있는 게 아니라 성인 가구원 당 하나씩 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도 꽤나 많은데요. 자동차도 하나의 공간으로 인식되면서 차량 관리에 관심을 쏟는 분들도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세차가 하나의 취미가 되고 있으며 동호회도 있다는 사실을 듣고 정말이지 깜짝 놀랐습니다. 청소가 취미가 될 수도 있다니...

 

 

저는 기계 속을 지나가는 외부 세차만 생각했는데 내부에 깔리는 자동차 발판 매트나 각종 틈 사이를 구석구석 털어낸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매트의 종류도 아주 다양했는데요. 많은 운전자들이 매트 소재에 대해서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듯 보였습니다.

 

 

그냥 카페트랑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했는데 여러 요소를 두루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먼저 청소가 편리한가

좁은 공간일수록 더 쉽게 더러워집니다. 특히 자동차 바닥은 핸디형 청소기로 먼지를 다 빨아들여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귀찮은 세차 영역 중 하나입니다. 차량 바닥 면 위에 매트를 하나 더 깔면 다음 차례에는 매트만 따로 꺼내 탈탈 털어주면 됩니다. 실내는 신발을 신고 들어가지 않으니 바닥이 빨리 더러워지지 않지만 자동차는 외부에서 신발을 신고 들어오니 각종 흙과 먼지가 가득합니다. 자차 보유자라면 다들 공감하실 것 같은데, 흙밭을 걷고 나면 차에 오르기 전에 신발을 탈탈 털게 되죠. 그래서 각종 먼지 부스러기에 쉽게 노출되는 자동차 발판 매트는 청소하기가 편리해야 합니다.

 

 

두 번째 쿠션감이 좋은가

발 밑에 까는 제품이기 때문에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역할도 한다면 금상첨화일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운전자들이 쿠션감이 느껴지는 도톰한 자동차 매트를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이런 두 가지 요소를 종합했을 때 가장 무난한 바닥 매트는 코일 매트 형태입니다. 코일매트는 용수철처럼 고불고불한 원단으로 이 틈 사이에 모래나 먼지 등의 부스러기가 들어가 표면이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원단이라고 하면 그 섬유 자체에서 먼지가 날릴까 우려하기도 하는데 코일 매트 원단은 그런 걱정으로부터 아주 거리가 먼 편이랍니다. 청소할 땐 뒤집어서 탈탈 털어버리면 되고 통기성이 좋아 습기도 금방 마르니 청소 때문에 생기는 스트레스는 없을 것 같습니다.

 

 

구불거리는 원단 특성상 쿠션감이 좋은 것도 당연하답니다. 이런 자동차 매트는 원단을 대량으로 구매해 국내에서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차량 내부에 꼭 맞도록 전문 업체에서 가공하게 되는데요. 개인 소비자보다는 이런 전문 가공 업체가 원씨엠글로벌의 주 고객이 된답니다. 현재 활발하게 다양한 차량 용품과 원재료를 수입하고 있어 수입 과정에 대한 어려움은 한 번에 해소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매트 원자재를 전문적으로 유통할 수 있는 업체를 찾고 있다면 원씨엠글로벌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