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휴대용 캠핑 와인잔으로 감성충전, 대량제작으로 만족감이 배로 본문

원씨엠글로벌

휴대용 캠핑 와인잔으로 감성충전, 대량제작으로 만족감이 배로

뽀니 (Pony) 2021. 5. 18. 12:57
올 시즌 추천 아이템 캠핑 와인잔

 

안녕하세요. 대량 수입, 위탁 제조 전문 원씨엠글로벌입니다. 맞춤 제작으로 원하는 사양을 모두 담아내려면 설계 단계부터 시제품, 실제 양산까지 단계별로 차곡차곡 겪어야 하고, 이 기간이 꽤 긴 편이어서 구체적인 아이디어가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방법이라면 기성품의 대량 수입은 트렌드에 맞게 발 빠른 공수가 필요할 때 적합한 방법이랍니다.

 

 

많이 덥지도 춥지도 않은 요즘 같은 날씨가 한국에서는 드문 편이잖아요. 봄과 가을이 짧아지고 있고 여름과 겨울은 길어지고 있어서 많은 분이 짧은 황금기를 제대로 즐겨보고자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지금같은 계절에 대표적인 취미 생활이 바로 캠핑인데요. 12일 복불복에 익숙해진 저에게 캠핑은 왠지 야생과 같은 결로 느껴지지만 요즘 캠핑은 감성 캠핑이라는 말로 표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성비의 영향력은 줄어들고 이왕이면 좋은 경험을 즐기는 방향으로 인식이 변하면서 캠핑도 잘 짜인 즐길거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캠핑이라면 바비큐를 빼놓을 수 없고 바비큐에는 또 마실 거리가 간절해지는데요. 일회용 컵 말고 휴대용 와인잔을 들고 가면 분위기도 좋아지고 쓰레기는 줄이는 방법이랍니다. 일반 와인잔은 유리나 크리스탈로 만들어져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쉽게 깨지기도 하고 깨진 단면이 날카로워 상처 입기가 쉽기 때문인데요. 캠핑 와인잔은 플라스틱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아서 부서지거나 깨질 걱정이 적답니다. 플라스틱은 대표적인 합성소재로 내구성이 좋고 투명도가 높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가공도 어려운 편이 아니라 복잡한 디자인도 크게 무리가 없답니다. 사진을 찍으면 유리와 비슷한 느낌이 나게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어디에 담아 먹는지에 따라 기분이 전혀 다르게 변화되기도 하죠. 캠핑 와인잔이 있으면 간단하게 감성 캠핑 완성이랍니다. 잔을 짠하고 맞대는 기분도 낼 수 있어서 여러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와인은 거나하게 취하고 싶을 때가 아니라 식사 중에 가볍게 즐기거나,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드는 데 특화된 음료인 것 같아요. 그래서 캠핑을 더 감성적이게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닌가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휴대용 와인잔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데요. 시중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디자인이라면 맞춤 제작도 할 수 있습니다. 컵은 형상이 단순한 편이니 조립이 필요한 복잡한 구조를 가진 플라스틱 제품보다는 제작 기간이 훨씬 적게 듭니다.

 

계절에 맞춰, 변화하는 고객 선호도에 맞춰 발빠르게 대응하고 싶은 분들은 원씨엠글로벌 홈페이지에 어떤 제품을 원하시는지, 제작이나 구매 중 어떤 방향을 원하시는지 구체적으로 적어주시면 상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미지 자료가 있다면 동일한 제품의 수입 가능 여부를 판단하는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휴대용 캠핑 와인잔으로 트렌디한 상품 판매를 시작해보세요. 원씨엠글로벌이 든든한 서포터가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