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파티용품 매장 준비 중이라면 대량 구매 필수 본문

원씨엠글로벌

파티용품 매장 준비 중이라면 대량 구매 필수

뽀니 (Pony) 2021. 5. 6. 17:46

 

저는 아이쇼핑을 즐기는 편입니다. 동네 곳곳에 숨어있는 작은 매장들을 둘러보면 매번 새로움이 느껴지곤 하는데요. 저희 동네 한 켠에는 작은 파티용품 매장이 있습니다. 일반 소품샵과는 다르게 화려하고 특이한 소품들이 많아 시간 가는 것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왠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된 기분이 들기도 했어요.

 

 

파티라고 하면 왠지 자유로운 외국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파티도 특별한 사람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랍니다. 홈파티 문화가 활성화되며 거창하게만 느껴지던 파티라는 용어가 일상으로 녹아들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홈파티가 혼자서 즐기는 문화가 발달하는 것의 연장이라고 생각합니다. 단 두 명이 모여도 파티라 부를 수 있다니 일상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즐거움이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나 할로윈 등이 되면 소규모의 팬시점에서도 각종 파티용품을 진열해두고 진짜 파티를 열지 않는 사람들도 기분 전환을 위해 하나씩 특별한 소품을 사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편집샵이나 드럭스토어처럼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한 매장에서 볼 수 있는 것이 최근 판매 트렌드라고 하지만 한 가지의 정확한 주제가 있는 매장이 더 전문성 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매장을 이끌어가기 위해서는 품목의 다양화도 중요하지만 고객이 원하는 때에 구매할 수 있게 충분한 재고를 보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특히나 요즘은 온라인 판매도 활발해지고 있기 때문에 매장에서도 수량을 넉넉하게 확보해두는 편입니다.

 

 

그럴 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원씨엠글로벌의 해외 대량 수입 서비스랍니다. 건전지를 넣어 사용하거나 충전해야 하는 것처럼 안에 회로가 들어가고 기능이 있는 제품이라면 수입 과정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과정이 까다롭다면 시간도 훨씬 많이 걸리니 이왕이면 단순한 파티용품 수입으로 회전율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 가면이나 머리띠 등이 간단하면서도 변화는 큰 소품의 예시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랜드처럼 천장을 꾸밀 수 있는 주렁주렁 장식 소품도 빼놓을 수 없죠.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용품만 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종교적인 기념일이긴 하지만 세계적으로 종교와 무관하게 크리스마스는 연례적인 연말 행사가 되어 있는데요. 세계인이 모두 공통적으로 즐기는 날인만큼 수요도 확실해 대량으로 진행하는 것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하나의 트리를 꾸미는데 같은 디자인의 오너먼트도 여러 개를 올리게 되니 개인 구매자들도 한 묶음씩 사는 데 망설임이 없습니다.

 

여름에는 겨울을 그리워하고 겨울에는 여름을 기다리게 되는 것처럼 날이 따뜻해져 오니 연말 분위기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파티용품 단순 구매 대행 뿐 아니라 설계부터 양산까지 진행할 수 있으니, 자체 디자인 상품 출시를 고민 중이라면 홈페이지의 문의란에 자세한 정보를 남겨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