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생활 원데이클래스 키트 대량 생산 업체 본문

원씨엠글로벌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생활 원데이클래스 키트 대량 생산 업체

뽀니 (Pony) 2021. 10. 5. 16:53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생활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어요. 다 원데이클래스 덕분인 것 같은데요. 원데이클래스는 대부분이 다 어플도 제작되어 있어 주말에 편하게 누워 손가락을 슥슥 움직이기만 해도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어서 부담이 적은 듯합니다. 저도 평소에 관심 있던 분야의 원데이클래스를 들어봤는데요. 어렵지 않으면서 뭔가를 해냈다는 성취감이 있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적당히 생산적인 일을 찾는 분들에겐 반가운 소식일 것 같아요.

 

저는 컴퓨터로 작업할 수 있는 클래스라 별다른 도구가 필요하지 않았는데 손으로 만드는 공예 관련 클래스는 키트까지 제공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예를 들어 그림 그리기라면 따로 화방에 갈 필요가 없도록 캔버스와 붓, 물감, 팔레트를 모두 제공하는 식이었는데요. 화방은 그나마 많은 편이라지만 특수한 펀치 니들, 비즈 공예 등은 주변에서 부자재 판매처를 찾기 힘드니 진입 장벽이 높은 활동이었는데요. 요즘 클래스에서는 이런 제품도 키트를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생활로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원씨엠글로벌에서는 다양한 키트 제작이 가능한 OEM 전문 생산 업체입니다. 그래서 오늘의 글은 클래스를 찾고 있는 개인 고객보다는 키트 기획 준비 중인 업체 단위에서 더 솔깃할 게시글이 될 것 같아요. OEM이란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으로 전문 제작 업체를 이용한 위탁 생산 방식을 뜻합니다. 위탁 생산의 대표적인 장점은 가격 경쟁력입니다. 대개 인건비가 저렴하고 기타 제작 관련 부대 비용이 저렴한 다른 국가를 이용해 생산하기 때문인데요.

 

원씨엠글로벌은 주로 중국 협력업체를 통해 제작합니다. 중국은 한국과의 물리적 거리가 가깝고 대규모 산업 단지가 조성해있어 한국 기업이 많이 선택하는 OEM 국가입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전문화된 생산이 가능하며 패키지까지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를 위해 키트를 구성하고 있다면 당연히 패키지도 원데이클래스의 전체 테마에 맞추어 디자인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그럼 패키지까지 한 번에 모두 포장해서 전달해주는 곳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원하시는 포장 사양에 맞추어 포장까지 해 납품하고 있으며 제품별 전문 공장을 이용해 제작 능숙도를 높였습니다.

 

원데이클래스 키트 구성은 다 했는데 제작이 가능한, 구매 대행이 가능한 업체를 찾고 있다면 원씨엠글로벌의 견적 문의란에 자세한 내용을 남겨보세요.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도 더 커질 것 같아요. 외향적인 사람이 아니라면 지금처럼 다양해진 실내 취미활동이 반갑기만 할 것 같은데요. 더 큰 규모의 사업을 준비중이라면 저렴하게 대량 제작이 가능한 업체를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