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글로벌 (Bonnie's Global)

화장품 부자재와 용기 디자인 별 도매 업체 소개 본문

원씨엠글로벌

화장품 부자재와 용기 디자인 별 도매 업체 소개

뽀니 (Pony) 2020. 10. 26. 17:38

안녕하세요. 원씨엠글로벌입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국내, 해외 제조사를 이용해 맞춤형 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작 비용을 아끼기 위한 솔루션으로 공장에서의 기성품 도매도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화장품 부자재 도매 서비스를 소개하겠습니다.

 

 

원씨엠글로벌에서는 화장품 용기 디자인에 맞춰 단독 제작을 하는 것도 물론 가능하지만 대량으로 수입 또는 구매를 하게 된다면 납품 기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화장품 부자재의 도매가 가능한 이유는 프리몰드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프리몰드(Free mold)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뜻하는 프리웨어(Freeware)와 비슷한 개념으로 몰드에 대한 권리를 제조사에서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몰드를 제작하면 그 제작을 의뢰한 곳에서 몰드 제작비를 내기 때문에 몰드에 대한 소유권을 가집니다. 다른 구매자는 그 몰드를 이용해 자신의 물건을 만들 수 없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프리몰드는 제조사에서 자체적으로 몰드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따로 몰드 제작 비용이 들지 않고 사출품에 대한 비용만 지불하면 됩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 프리몰드는 라운드형이나 사각 등 아주 기본적인 디자인이 많습니다. 화장품 용기는 라벨에 따라서 느낌이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기본 디자인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단순한 디자인이 포장, 운송 등의 과정에서도 훨씬 편리하답니다.

 

 

펌프와 스프레이와 같은 화장품 부자재도 기존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디자인을 골라서 대량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이즈인데 병의 주둥이와 나사선을 확인해 구매하면 됩니다. 금형에 의해 일정한 모양이 유지되는 용기나 펌프 디스펜서와는 다르게, 내부에 들어가는 튜브의 길이의 경우에는 얼마든지 재단 가능하기 때문에 용기 길이에 맞는 튜브 길이를 알려주시면 그에 맞추어 출고할 수 있습니다.

 

 

보통 펌프에 결합하는 튜브는 조금 두껍고 힘이 있기 때문에 용기 길이와 딱 맞게 만드는 것이 좋고 스프레이는 튜브가 조금 더 가늘고 부드러워 용기 길이보다 조금 더 길게 선택하시곤 합니다.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은 물처럼 아주 찰랑찰랑한 경우이니 튜브가 길면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형을 이용해 만들어지는 플라스틱 부자재는 플라스틱 원료로 만들어집니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면 외부 충격에 강해 떨어뜨려도 쉽게 깨지지 않아 액체류 포장에 적합합니다.

 

원씨엠글로벌의 화장품 용기 부자재 도매 서비스는 생산 효율을 높이기 위해 수천, 수만개의 대량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 고객보다는 화장품 제조사, 화장품 브랜드 등에서 더욱 눈여겨볼만합니다.

 

 

소재별, 모양별 화장품 부자재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은 도안이나 상세 사항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검토 후 제작 관련 상담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용기 도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용량, 주입구 사이즈 등의 기초정보를 전달해주십시오. 라벨링도 한 번에 가능한 원씨엠글로벌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Comments